MINI DRESS 통합 시스템

MINI DRESS
통합 시스템

동대문 의류도매시장에 직접 가지 않아도 편리하고 안정된
보세의류 매장을 운영 할 수 있습니다.

동대문 의류도매시장에
직접 가지 않아도 편리하고 안정된
보세의류 매장을 운영 할 수 있습니다.

개인 보세 매장
사입/ 수거/ 반품/ 계산서 발행 등 오프라인으로 직접 진행

MINI DRESS 매장
운영에 필요한 모든 업무를 자체 통합 전산 시스템을 통해 일괄 처리

자체 물류팀 운영(익일 배송)

본사 배송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상품 수거 및 매장 별 분류를 통하여
수도권/ 지방
익일 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.

본사 배송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상품 수거 및 매장 별 분류를 통하여 수도권/ 지방 익일 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.

도매 시장 사입

패션 시장의 빠른 변화에 맞추어 신상품 물량과 패턴을 조절,
1주 150여가지 신상품을 업로드 및 주 4회 주문 및 교환을 진행하여 매장 재고
부담을 최소화 하고 있습니다.

패션 시장의 빠른 변화에 맞추어 신상품 물량과 패턴을 조절, 1주 150여가지 신상품을 업로드 및 주 4회 주문 및 교환을 진행하여 매장 재고 부담을 최소화 하고 있습니다.

차별화된 POS시스템

차별화된
POS시스템

MINIDRESS는 의류매장 특성에 맞춰진 POS시스템을 개발하여
본사의 가맹점 관리 및 매장 운영이 편리하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.

MINIDRESS는 의류매장 특성에 맞춰진 POS시스템을 개발하여 본사의 가맹점 관리 및 매장 운영이 편리하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.

개인 보세 매장

  • 누구나 손쉽게 사용 가능한 기능 및 화면 구성
  • 온라인 쇼핑몰 형태의 손쉬운 장바구니 형식의 주문 기능(상품별 이미지를 직접 확인)
  • 전 매장의 상품별 매출 분석이 가능하여 매장 특성에 따른 주문의 효율성 극대화
  • 한눈에 파악이 가능한 재고 관리 기능
  • 다양한 고객 관리 기능(구매내역, 포인트, 문자 전송)
  • 다양한 결제 조건에 맞춰진 결제 기능(현금, 카드, 할인, 적립 등)
  • 일별, 월별, 기간별에 따른 매출관리 및 정산 기능
  • 시스템 추가에 따른 별도의 비용이 발생하지 않아 복수 매장 운영에 용이

개인 보세 매장

  • 누구나 손쉽게 사용 가능한 기능 및 화면 구성
  • 온라인 쇼핑몰 형태의 손쉬운 장바구니
    형식의 주문 기능(상품별 이미지를 직접 확인)
  • 전 매장의 상품별 매출 분석이 가능하여
    매장 특성에 따른 주문의 효율성 극대화
  • 한눈에 파악이 가능한 재고 관리 기능
  • 다양한 고객 관리 기능
    (구매내역, 포인트, 문자 전송)
  • 다양한 결제 조건에 맞춰진 결제 기능
    (현금, 카드, 할인, 적립 등)
  • 일별, 월별, 기간별에 따른 매출관리 및 정산 기능
  • 시스템 추가에 따른 별도의 비용이 발생하지
    않아 복수 매장 운영에 용이